스터디카페, ‘디플레이스 전주효천점’ 3일 그랜드 오픈

이병학 기자

2020-06-03 09:35:20

스터디카페, ‘디플레이스 전주효천점’ 3일 그랜드 오픈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디플레이스’가 3일 효자동스터디카페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전주효천점’을 공식 오픈하고 회원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주 완산구에 위치하는 전주효천점은 학습자들을 위한 최적의 학습환경을 갖추고 오픈하는 전주 스터디카페다. 다양한 형태의 공간을 구성해 학습자의 취향에 맞게 좌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조성했다.

주변 아파트 단지와 가까워 왕래하기에 불편함이 없고, 전주효천고등학교 등 학군과 근접해 효자동 독서실, 전주 독서실을 찾던 이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브랜드 측은 기대하고 있다.

키오스크를 통해 무인 결제 시스템으로 보다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며,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학습의 효율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도 강점이다. OA존과 그룹스터디룸, 개별사물함 등의 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학습 중 휴식을 위한 충분한 휴식공간을 갖추고 있다.

특히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철저한 방역과 소독을 마치고 내부에 손소독제, 소독용 스프레이 등을 비치해 이용 회원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신경 쓴 후 정식 오픈한다.

디플레이스 관계자는 “전주효천점은 전국 곳곳에 프리미엄 학습공간을 보급하고 있는 브랜드의 장점을 모두 집약한 공간으로 탄생한다”며, “회원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디플레이스는 현재 전국 지점 회원들을 위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디플레이스 홈페이지 또는 각 지점으로 문의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