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매달 넷째 주 ‘패션 신상품’ 최초 공개! 첫 브랜드 ‘휠라’

기사입력 : 2020-02-25 10:16:56
center
이미지 제공 = 지마켓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매달 넷째 주마다 ‘신상품 쇼케이스’ 행사를 열고, 인기 패션 브랜드사와 함께 ‘신상품’을 최초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첫 번째 행사는 3월 1일까지 진행하며, 브랜드는 ‘휠라’로 선정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휠라의 봄 신상품 총 4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우선 해당 브랜드 전속모델인 김유정이 추천하는 봄 신상품 ‘코트 에이스’를 첫 번째 상품으로 단독 혜택가에 판매한다.

‘코트 에이스’는 휠라 만의 감성을 담은 코트화로, G마켓과 옥션에서 단독 패키지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구입 시 선착순 200명에게 ‘휠라 코트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T-PACK 백팩’은 이번 시즌 베스트 상품으로, 총 4개 컬러로 출시됐다. 구매 시 G마켓과 옥션을 합쳐 선착순 500명 고객에게 신발주머니로 안성맞춤인 ‘휠라 헤리티지 스트링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드리프터 V-DAY 슬라이드’, ‘FILATECH 테이프 자켓’ 등의 신상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휠라 코트삭스 양말’, ‘휠라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각각 제공한다.

‘신상품 쇼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함께 진행하는 ‘패션 스타일 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브랜드사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보다 더 큰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신상품 쇼케이스’를 기획했다”며 “2월을 시작으로 매월 4주차마다 브랜드별 특별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인만큼, 고객들의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