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출시

이병학 기자

2020-01-03 09:01:10

- 모공 속 블랙헤드 32% 세정 효과
- 식물성 씨드오일과 전성분 14가지 슬림 처방으로 저자극 세정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스칸디나비아 실용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크프렘(make p:rem)에서 딥 클렌징과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은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면서 데일리로 울퉁불퉁한 피지를 매끈하고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오일 타입의 저자극 클렌저다.

세정에 꼭 필요한 14가지 마일드한 성분으로 처방해 피부에 부담을 줄였고, 식물성 씨드오일이 함유되어 자극없이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씻어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마무리해준다.

특히, 피지와 유사한 식물성 씨드오일 성분과 내추럴 BHA 성분이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어 클렌징 오일 1회 사용 직후 모공 속 블랙헤드가 32% 이상 감소한 것을 임상으로 확인해 클렌징 오일이 블랙헤드 케어에 도움이 되는 것을 확인했다.

게다가 빠른 유화과정으로 미끈거림이나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면서 높은 세정력으로 메이크업 베이스는 물론 포인트 메이크업도 순하게 딥 클렌징하는 것이 특징.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인공향료 대신 유향 나무에서 채취되는 수액으로부터 얻은 오일을 블랜딩하여 피부 릴렉싱에 도움을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마쳐 민감성부터 복합성까지 다양한 피부 타입이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저자극 클렌징 오일로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은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