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가을 나들이용품 원데이 특가 실시

김수아 기자

2019-10-11 20:04:33

이미지 제공 = G마켓
이미지 제공 = G마켓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스포츠, 레저, 여행 전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10월 11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특가 프로모션으로, 최대 82% 할인율의 타임딜과 데일리 특가 상품도 공개한다.

이번 행사는 매주 금요일 마다 특정 상품 카테고리를 선정해 특가에 판매하는 G마켓의 데이 프로모션 ‘슈퍼프라이데이’로 마련됐다.

11일자로 선정된 혜택 카테고리는 ‘스포츠의류’와 ‘운동화’, ‘휘트니스’, ‘골프’, ‘캠핑’, ‘낚시’, 그리고 국내외 각종 ‘여행상품’ 등 나들이 관련 상품이다.

해당 카테고리 전용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우선,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2% 할인쿠폰’을 ID당 한 장씩 제공한다.

단, 실시간 항공권은 제외된다. 또한, 2만원 이상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최대 5천원이 즉시 할인되는 ‘추가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두 쿠폰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11일 하루 동안 진행하는 ‘데일리 특가상품’은 최대 52% 할인가에 선보인다.

단 3시간 동안 만나볼 수 있는 ‘타임딜’은 1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된다.

미국의 유명 브랜드 ‘케즈 정품 슈즈’ 대표 상품을 최대 82% 할인된 가격에, ‘코타키나발루 르메르디앙 5일’ 여행 패키지상품을 한정 수량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슈퍼프라이데이’를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G마켓 마케팅실 강도경 매니저는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슈퍼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스포츠 및 레저, 각종 여행상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장만할 수 있도록 했다”며 “모처럼 지친 생활에 활력을 더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은 소비자들이 누리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