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롯데호텔괌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 오픈

김수아 기자

2019-10-07 11:22:27

사진제공 = 롯데호텔
사진제공 = 롯데호텔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롯데호텔괌이 아이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이 케어 센터(Day Care Center)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 앤 디스커버리 센터(The Giving Tree International Preschool & Discovery Center, 이하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를 호텔 내 오픈하고, 키즈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투숙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호텔괌 아일랜드동 로비층에 자리한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은 아이들을 위한 쾌적한 시설과 유익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투숙객은 물론 지역 주민도 이용할 수 있어 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롯데호텔괌은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 오픈을 기념해 평일 오전 10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키즈 프로그램에 투숙 기간 내 1회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내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인형극, 과학실험, 음악, 율동, 해변 액티비티 등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놀이와 체험 등 매일 흥미롭고 다양한 활동들로 구성됐다.

또한, 모든 수업이 영어로 진행돼 아이들이 새로운 환경에서 즐거운 경험을 통해 영어에 재미를 붙일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18개월 유아부터 10세 어린이까지 신청 가능하며 3세부터 10세까지는 아이 혼자 참여할 수 있어 부모들은 잠시나마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18개월부터 3세까지는 반드시 부모가 동반해야 한다.

프로그램당 15명 한정으로 사전 예약은 필수며 운영 시간은 월요일~토요일, 오전 7시~오후 7시까지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