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배달의민족 매주 수요일 2천 원 할인 이벤트 실시

김수아 기자

2019-10-07 09:19:35

이미지 제공 = bhc
이미지 제공 = bhc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10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2천 원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의민족 전 회원을 대상으로 참여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배달의민족 앱 로그인 후 ‘하루 종일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bhc치킨 2천 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bhc치킨 메뉴를 주문하고 결제 화면에서 해당 쿠폰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2천 원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대상은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 및 맛초킹과 마라칸치킨 등 치킨 메뉴는 물론, 메인 메뉴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뿌링핫도그’, ‘달콤바삭 치즈볼’과 ‘뿌링소떡’ 등 사이드 메뉴까지 bhc의 전 메뉴가 해당 이벤트에 포함된다.

bhc치킨은 시원한 가을 날씨에 제격인 조합으로 맛초킹과 뿌링핫도그를 추천했다.

맛초킹은 달콤하면서 짭조름한 맛이 특징으로, 찹쌀 반죽을 사용해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쫄깃한 뿌링핫도그와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뿌링핫도그는 지난 8월 출시 이후 SNS 및 유튜브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뿌링클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bhc치킨 홍보팀 김동한 팀장은 “bhc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더 좋은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가맹점 부담금을 최소화하여 진행하는 만큼 점주님들의 호응 또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