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관절연골엔 우슬시크릿’ 출시

기사입력 : 2019-09-20 10:43:35
center
사진제공 = CJ오쇼핑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CJ오쇼핑이 특허 받은 신소재를 함유한 관절건강 제품 ‘관절연골엔 우슬시크릿’을 새롭게 런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관절연골엔 우슬시크릿’은 7년의 연구기간과 250가지의 품질검사를 거쳐 CJ오쇼핑과 HL사이언스의 혼신을 담아 나온 신제품이다.

특히,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특허 원료 ‘우슬등복합물(HL-joint100)’가 함유되어 주목 받고 있다.

이 우슬등복합물은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졌으며, 관절 및 연골 건강에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국내 대학병원 수행 하에 진행 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WOMAC 지수(고관절염 환자 통증지수 측정법)의 총점 개선 및 관절의 뻣뻣함, 통증의 유의적 개선이 확인 되었다.

뿐만 아니라, 함께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와 비타민K, 아연, 망간이 함유되어 뼈 건강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다.

하루 2알 섭취로 간편하게 관절 건강과 연골 건강, 골다공증 발생 위험까지 감소할 수 있어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노년층은 물론 젊은 층에게까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관절연골엔 우슬시크릿은 오는 9월 23일 오전 9시 25분 CJ오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지금 바로 CJmall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