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원데이 핫딜’로, 롯데호텔 제주를 단 하루 4분의 1 가격(74% 할인)에 내놓는다. 행사는 1일 오후 2시, 여기어때에서 열린다. 예약상품의 숙박 가능 기간은 9월 말까지다.
이번 행사는 여기어때가 준비한 ‘원데이 핫딜’ 중 하나로 여름 성수기에 치솟는 숙박, 레저 가격을 낮추기 위해 매일 오후 2시 특가 상품을 내놓는다. 숙박, 액티비티 상품을 최대 82% 할인해 실속 있는 바캉스 준비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제주 중문단지에 위치한 롯데호텔 제주는 500여개 객실을 갖춘 우리나라 최고 수준의 리조트 호텔이다. 8개의 레스토랑과 라운지, 7개의 연회장을 구비했다. 4계절 온수풀과 헬로키티 캐릭터 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올해는 자녀 동반 여행객을 위해 17m의 초대형 ‘아쿠아 트랙’을 선보인다. 아쿠아 트랙은 5개 테마로 구성된 물놀이 공간이다.
롯데호텔 제주에 이어, 2일에는 정선 하이원 그랜드 호텔 메인타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서귀포 더포그레이스 호텔 앤 리조트가 파격가에 공개된다. 3일(화성 롤링힐즈 호텔, 서울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서귀포 WE호텔 등)과 4일(강릉 르샤트리, 가평 빌라라온, 여수 J플러스 펜션 등) 역시 인기 숙소를 다수 편성했다. 5~7일은 워터파크와 아쿠아리움 시설이 핫딜로 등장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