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리얼야구존∙놀숲∙미스터힐링 등 대형 액티비티 시설 유치

기사입력 : 2019-06-20 17:27:48
center
여기어때가 리얼야구존 · 놀숲 · 미스터힐링 등 500여개의 대형 액티비티 상품을 혹보했다. / 사진 제공 = 위드이노베이션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리얼야구존·놀숲·미스터힐링 등 대형 액티비티 시설을 유치했다고 20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늘어나는 취미활동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전국 500여곳의 ▲리얼야구존 ▲놀숲 ▲미스터힐링 등 대형 액티비티 상품을 입점시켰다.

리얼야구존은 전국 200호점 계약을 돌파하며 야구인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크린야구브랜드다. 프라이빗 룸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각 룸에서는 간단한 식음료 섭취가 가능한 응원석, 대기석이 마련돼 있어 친구, 연인, 가족 단위의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야구를 즐길 수 있다.

전국 200호점을 돌파한 카툰앤북카페 ‘놀숲’은 독립된 공간에서 독서와 휴식, 레스토랑 수준의 식음료를 즐길 수 있다. 그래서 젊은 세대가 찾는 인기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 잡았다. 코믹스, 웹툰, 인문, 경제 등 1만 5,000권이 넘는 도서와 PC, 레트로 게임기 등 다채로운 놀거리가 가득하다.

일상에서 부족한 잠을 보충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이색 취미시장도 뜨고 있다. ‘미스터힐링’은 숙면과 마사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우리나라 대표 수면 카페. 전국 100여곳에 이르는 미스터힐링은 여기어때를 통해 예약하면, 정가보다 16%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

회사는 “세분화된 취미, 여가 시장을 고려해 다양한 액티비티 상품 확보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미스터힐링’은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여기어때액티비티 상품은 4,000개에 이른다.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