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신라호텔은 어린이날을 맞아 전 세계에서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핀란드 캐릭터 ‘무민ⓒMoomin Characters™’과 손을 잡는다. 5월 3일부터 5일까지, 단 3일동안만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가 ‘무민’ 캐릭터들로 꾸며져 어린이들에게 가장 즐거운 하루를 선물한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가 ‘무민’의 모습을 담은 특별한 공간으로 바뀐다. 에메랄드 빛 물 위를 걷는 듯한 ‘무민’ 비치볼이 아이들의 눈과 발을 사로잡는다. 5월의 따사로운 햇살 아래서 온 가족이 비치볼 놀이와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키즈 아일랜드 위드 무민(Kid’s Island with Moomin)’ 패키지를 이용하면 객실과 ‘어번 아일랜드’는 물론, 수영을 즐긴 후 허기를 달래기 좋은 아웃도어 메뉴도 즐길 수 있다.
본 패키지는 △’버거&치킨 플레이트’(1개) △’제주 펠롱 에일 생맥주’(2잔) △어린이 과일 주스(1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미니 컵(1개)으로 구성된 어린이날 특별 상품이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은 ‘무민’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또 다른 패키지 ‘키즈 딜라이츠(Kid’s Delights)’도 함께 선보인다.
‘키즈 딜라이츠’ 패키지 고객에게는 포근하게 안을 수 있는 ‘무민’ 대형 인형 1개가 제공되어, 자녀에게 멋진 선물이 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키즈 아일랜드 위드 무민’ 패키지와 차이가 있다. 고객은 선호하는 여행 스타일에 따라 두 패키지 중 선택 이용 가능하다.
‘키즈 아일랜드 위드 무민’과 ‘키즈 딜라이츠’ 패키지 모두 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의 패밀리용 상품으로, 5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 동안만 이용 가능하다.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