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미혼남녀 직원 만남위한 '봄처럼 내게로 와' 행사 눈길

기사입력 : 2019-04-20 08:18:33
center
원주시 미혼남녀 직원 만남의 장 “봄처럼 내게로 와” 행사 모습 / 사진 제공 = 국민건강보험공단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은 지난 19일 원주시 소재 호텔인터불고에서 10개 공공기관 및 관공서 미혼남녀 직원을 위한 만남의 장 ‘봄처럼 내게로 와’ 행사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공기관 및 관공서 남녀직원 60명이 참가한 이번 행사는 결혼 적령기 직원들의 고민을 해소해 저출산 극복이라는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이전공공기관 직원들의 관내 정착 유도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 형성을 목적으로 실시됐다.

이날 행사는 전문 미팅업체 MC의 원활한 진행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체험, 팀빌딩 및 로테이션 대화, 프로포즈 등 다양하고 실속 있는 프로그램 구성으로 참가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행사 종료 후, 7쌍의 커플이 탄생하는 등 성공적으로 끝났다.

한편 건보공단은 원주혁신도시로 이전한 2016년부터 관내 공공기관 및 관공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매년 미혼남녀 직원 만남 행사를 개최해 왔으며, 행사에서 만난 인연을 통해 실제 결혼을 성사한 커플을 다수 배출하기도 했다.

건보공단 관계자는 “전 국민 건강보험 시행 30주년을 맞아 개최 된 뜻깊은 행사를 통해 청년직원 60명이 행복한 미래를 시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단은 관내 청년직원들이 즐겁게 교류하면서 이전지역에서 활기찬 직장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enter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