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맛집, 봄 별미 도다리로 입맛 사로잡는 ‘거제가자횟집’

기사입력 : 2019-03-11 16:26:59
center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어느덧 매서운 추위도 물러가고 훈훈한 봄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나들이 떠나기 좋은 계절을 맞아 색다른 기분전환을 즐기고 싶다면 짙푸른 남해가 출렁이는 경남 거제로 떠나 보는 것은 어떨까. 도심 속 공해와 미세먼지에서 벗어나 탁 트인 자연의 품에서 모처럼의 ‘힐링’을 누리는 것은 물론, 다양한 제철 먹을거리로 잃어버린 입맛도 되찾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여행을 즐길 수 있겠다.

거제도에 왔다면 싱싱한 제철 해산물은 놓칠 수 없다. 미식의 고장으로 유명한 거제의 참맛이 궁금하다면 미식가들이 선택한 진짜 거제도 맛집을 방문해보자. 경남 거제시에 위치한 거제도 맛집, 거제도 감성돔회 맛집, 거제 도다리세꼬시 맛집인 ‘거제가자횟집’은 지역 주민부터 여행객의 마음까지 모두 사로잡은 거제 추천 횟집으로 통한다. 이곳은 프로 낚시꾼이자 FTV <피싱포인트 바다세계> 진행자인 이창욱 프로가 운영하는 횟집으로, 오직 낚시로 잡은 자여산 활어 회만 취급하므로 그 신선함이 남다르다. 계절마다 다양한 제철 해산물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 3월부터 봄 별미인 도다리를 개시하여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향긋한 풍미가 일품인 도다리 쑥국과 도다리 뼈회(도다리 세꼬시)는 이 계절에 가장 어울리는 거제도 명물이니 놓쳐선 안 되겠다.

center

그 밖에도 싱싱한 감성돔 회와 유비끼(껍질데침)를 비롯해 각종 자연산 활어 회를 고루 즐길 수 있으며, 새콤하게 입맛 당기는 물회, 얼큰한 해물 뚝배기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춰 선택의 폭이 넓다. 뛰어난 품질과 고급스러운 상차림이 돋보이니 특별한 외식을 찾는 이들에게 특히 추천한다. 식당 실내는 편안하고 여유로워 가족 외식은 물론 회식, 계모임 등 단체식사 장소로도 부족함이 없다. 거제 단체식사, 거제 모임장소를 찾는다면 이곳이 제격인 셈.

또한 가배항 바로 앞에 위치해 포구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장사도 여객터미널과 가까우니 여행길에 들르기 좋으며 장사도 유람선 타는 많은 사람들이 ‘거제가자횟집’을 이용하며 또한 푸짐한 식사를 즐긴 뒤 장사도로 향하거나 유람선을 타는 등 알찬 거제여행까지 즐길 수 있겠다. 거제 가배항 맛집 ‘거제가자횟집’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거제 가자횟집’을 검색하여 홈페이지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