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과 계약 체결한 타케우치 미유, 오는 14일 'LISTEN STAGE' 공연 진행!

이상철 기자

2019-03-09 00:05:34

가수 타케우치 미유
가수 타케우치 미유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한 일본 걸그룹 AKB48 출신 타케우치 미유가 오는 14일 'LISTEN STAGE'에서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LISTEN STAGE'는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오후 7시 30분부터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사옥 1층 앞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공연으로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한 타케우치 미유가 팬들 앞에서 첫 공연을 선보이는 것으로 오는 14일 타케우치 미유의 'LISTEN STAGE' 라이브 공연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팬들은 타케우치 미유가 한국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하고 첫 공연을 선보인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미스틱)은 8일 오전 "타케우치 미유와 계약을 체결했다. 타케우치 미유는 '프로듀스48'을 통해 가창력은 물론 자작곡 실력을 인정받았다. 미스틱의 음악적 색깔과 시너지가 날 수 있도록 트레이닝부터 시작해 서포트할 것"이라고 밝힌 바가 있다.

한편,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하여 한국 연습생 신분으로 활동을 시작하는 가수 타케우치 미유는 지난년도 8월경에 종영한 Mnet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 출연하여 한국 팬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사진: 빅데이터뉴스 DB]

이상철 기자 star_j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