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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K매직... 2위 코웨이, 3위 롯데렌트카 順
렌탈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매직 2위 코웨이 3위 롯데렌트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8개 렌탈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0년 8월 7일부터 2020년 9월 7일까지의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6,756,605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8월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7,158,624개와 비교하면서 5.62% 줄어들었다.렌탈산업은 일정 기간의 사용료를 받고 물건이나 시설을 빌려주는 서비스다. 1인 가구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국내 렌탈 서비스 시장이 성장 하고 있다. 제품을 공유해 쓰는 ‘공유경제’의
2020-0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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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전문점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BBQ... 2위 교촌치킨, 3위 맘스터치 順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BBQ, 2위 교촌치킨, 3위 맘스터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달간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8월 6일부터 2020년 9월 6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8,471,17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14,916,486개와 비교해보면 23.8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2020-0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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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올리브영... 2위 미샤, 3위 이니스프리 順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미샤 3위 이니스프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스킨푸드, 더샘, 네이처리퍼블릭, 잇츠스킨, 올리브영, 홀리카홀리카, 비욘드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8월 6일부터 2020년 9월 6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12,872,61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8월 화장품 전문점
2020-0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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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파리바게뜨... 2위 던킨도너츠, 3위 뚜레쥬르 順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파리바게뜨 2위 던킨도너츠 3위 뚜레쥬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30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8월 6일부터 2020년 9월 6일까지의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9,669,57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7월에 분석된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1,237,561개와 비교하면 13.9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2020-0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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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놀면 뭐하니... 2위 사랑의 콜센타, 3위 아는 형님 順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놀면 뭐하니 2위 사랑의 콜센타 3위 아는 형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5일부터 2020년 9월 5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59,502,9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8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78,724,162개와 비교하면 10.75%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는
2020-0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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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유재석... 2위 김종국, 3위 박나래 順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김종국 3위 박나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4일부터 2020년 9월 4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1,156,84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8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1,278,244개와 비교하면 0.39%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
2020-0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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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금호타이어... 2위 한국타이어, 3위 넥센타이어 順
타이어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금호타이어 2위 한국타이어 3위 넥센타이어 순으로 분석됐다. 타이어는 자동차 바퀴의 바깥 둘레에 끼우는 고무로 만든 둥근 테로 승차감의 향상과 마찰력의 증대를 위해 사용된다. 생사를 가를 만큼 중요한 부품으로 안전은 물론 승차감과 조향성능, 연비에도 큰 영향을 끼치는 부품이다. 외부에서 상태를 어느 정도 확인할 수 있어 필수 일상정비 1순위로 불린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타이어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1개 타이어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8월 3일부터 2020년 9월 3일까지의 타이어 브랜드 빅데이터 9,762,566개
2020-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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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유소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GS칼텍스... 2위 현대오일뱅크, 3위 SK에너지 順
주유소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칼텍스 2위 현대오일뱅크 3위 SK에너지 순으로 분석됐다. 주유소는 자동차류의 물건의 동력원으로 사용될 연료를 공급해주는 일을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다. 필요시 가정의 난방을 위한 연료도 공급하고 있다 . 주유산업의 규모가 커지자 고객 유치 차원에서 갖은 서비스 및 편의시설 제공등으로 방향전환을 꾀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차량 점검 서비스, 세차 서비스 등을 도입했고, 편의점이나 패스트푸드점을 입점시키는 전략을 취하는 곳도 생겨났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주유소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4개 주유소 브랜드평판
2020-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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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고려대... 2위 한양대, 3위 연세대 順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고려대, 2위 한양대, 3위 연세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8월 3일부터 2020년 9월 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99,107,884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8월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104,740,630개와 비교하면 5.3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
2020-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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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전문점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로이드밤... 2위 준오헤어, 3위 리안헤어 順
헤어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로이드밤 2위 준오헤어 3위 리안헤어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헤어 전문점 브랜드중에서 로이드밤, 준오헤어, 리안헤어, 토리헤어, 이철헤어커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이가자헤어비스, 제오헤어, 박준뷰티랩, 블루클럽, 헤어망고, 아이디헤어, 리소헤어, 지노헤어, 나이스가이, 오다헤어, 권홍헤어, 이만헤어, 리챠드프로헤어, 미랑컬헤어, 아이앤투헤어, 에이치스타일, 이훈헤어칼라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헤어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8월 2일부터 2020년 9월
2020-0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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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체국택배... 2위 CJ대한통운, 3위 롯데택배 順
택배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체국택배 2위 CJ대한통운 3위 롯데택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에서 영업중인 20개 택배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0년 8월 3일부터 2020년 9월 3일까지의 택배 브랜드 빅데이터 16,448,179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8월 브랜드 빅데이터 13,838,738개와 비교하면 18.8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택배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택배 브
2020-0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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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마트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스트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스트코 2위 이마트 3위 홈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6개 대형마트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8월 2일부터 2020년 9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9,783,10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8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9,698,408개와 비교하면 0.8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형마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2020-0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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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쿠팡... 2위 11번가, 3위 옥션 順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옥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2020년 8월 2일부터 2020년 9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44,770,42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8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40,309,382개와 비교하면 11.07% 증가했다.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2020-0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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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GS홈쇼핑... 2위 CJ오쇼핑, 3위 롯데홈쇼핑 順
홈쇼핑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홈쇼핑 2위 CJ오쇼핑 3위 롯데홈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 분석를 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8월 2일부터 2020년 9월 2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4,633,7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8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4,122,255개보다 3.6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
2020-0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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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백화점... 2위 신세계백화점, 3위 현대백화점 順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백화점 2위 신세계백화점 3위 현대백화점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2일부터 2020년 9월 1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4,101,60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8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4,173,074개와 비교하면 1.7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제품
2020-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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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점 브랜드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면세점... 2위 신세계면세점, 3위 신라면세점 順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면세점 2위 신세계면세점 3위 신라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20년 8월 2일부터 2020년 9월 1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5,958,82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8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5,859,315개와 비교하면 1.7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
2020-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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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GS25... 2위 CU편의점, 3위 세븐일레븐 順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2위 CU편의점 3위 세븐일레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 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분석은 2020년 8월 2일부터 2020년 9월 1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1,831,794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0,627,538개와 비교하면서 11.33% 증가했다.
2020-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