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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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5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현대자동차 3위 LG 순으로 분석됐다.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6월 4일부터 2025년 7월 4일까지의 66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24,597,244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 ESG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브랜드 빅데이터 96,799,216개와 비교하면 28.72%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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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2025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2위 한화 김승연 3위 삼성 이재용 순으로 분석됐다. 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6월 4일부터 2025년 7월 4일까지의 60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7,682,669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8,327,082개와 비교하면 7.74%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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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신용카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신한카드 3위 KB국민카드 순으로 나타났다.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6월 3일부터 7월 3일까지의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041만4,00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CEO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6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002만754개와 비교하면 1.9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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