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가스터디교육 2위 대교 3위 비상교육 순으로 분석됐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10월 7일부터 2025년 11월 7일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1,904,691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710,117개와 비교하면 6.3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
-
-
-
CEO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3위 한화 김승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6일 빅데이터뉴스와 2025년 10월 6일부터 2025년 11월 6일까지의 60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4,247,446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1,964,478개와 비교하면 19.08%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
-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현대자동차 3위 LG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6일 2025년 10월 6일부터 2025년 11월 6일까지의 66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268,270,830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 ESG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156,401,152개와 비교하면 71.53%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
-
-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포스코퓨처엠 2위 LG화학 3위 에코프로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6일 국내 화학 상장기업 85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10월 6일부터 2025년 11월 6일까지의 85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28,865,057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774,059개와 비교하면 6.20%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