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신규 SSR 헌터 ‘메리 라이네’ 등 업데이트 단행

박은주 기자

2026-02-13 09:36:43

ⓒ넷마블
ⓒ넷마블
[빅데이터뉴스 박은주 기자]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에서 신규 SSR 헌터 '메리 라이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메리 라이네'는 수속성 스태커로 △빠르게 돌진한 뒤 적을 베는 '그라인드 러시' △회전하며 주위의 적을 베는 '블레이드 스윕' △얼음 톱날을 초고속으로 회전시켜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프로즌 드라이브'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강체의 군주 '락파사'에 도전하는 '광휘의 공방' 신규 던전 '광란의 투기장' △메인 스토리 노말, 리버스 난이도 노말 챕터 30, 31 △신규 전직 '그림자 군주: 구원자' △성진우 최대 레벨 140으로 확장 및 활동 지원금 최대 단계 확장 △게이트 최대 난이도 확장 △신규 스킬 '무영' 및 전용 스킬 룬 5종 추가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을 플레이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로맨틱 발렌타인!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정식출시 약 10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6,000만 이용자를 달성했으며, 202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박은주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