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개 카테고리…약 800개 브랜드 4만5000여개 상품 준비

‘와우빅세일’은 쿠팡이 와우회원을 위해 매년 7월과 11월, 두 차례 선보이는 15개 전체 카테고리가 참여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 총 800여 개 브랜드와 4만5000여 개 상품이 참여해,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은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해 △와우빅세일 베스트 셀링 추천 △브랜드 빅세일 △키워드 빅세일 △와우빅세일 랭킹특가 △직구 빅세일 △카테고리 빅세일 등 코너로 행사를 구성했다.
‘와우빅세일 베스트 셀링 추천’ 코너에서 리뷰로 검증된 인기 상품, ‘뉴라이징 아이템’ 등 관심도가 높은 제품을 엄선해 소개한다.
‘키워드 빅세일’에서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테마 기획전이 마련됐다. △가을·겨울 홈인테리어 △미리 겨울 준비 △수능선물 추천 △여행&캠핑 △11.11DAY 등의 주요 키워드 테마관을 통해 침구부터 의류, 스낵, 뷰티·디지털기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와우빅세일 랭킹특가’ 코너에서 ‘모두가 사랑한 베스트템 TOP 100’과 ‘베스트 브랜드 추천템’을 소개하고 ‘로켓직구 빅세일’에서 미국·중국·일본 등 글로벌 브랜드 특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와우빅세일은 매년 상·하반기 고객들이 기다리는 할인전”이라며, “이번 행사에서 전 카테고리 브랜드와 상품이 총집결해 연말 쇼핑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