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소프트, 쇼핑몰 구축 솔루션 ‘플렉스지’ 월 평균 거래액 500억원 달성

이병학 기자

2025-11-03 11:17:11

위드소프트, 쇼핑몰 구축 솔루션 ‘플렉스지’ 월 평균 거래액 500억원 달성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이커머스 IT 솔루션 기업 위드소프트는 자사 쇼핑몰 구축 솔루션 ‘플렉스지(FLEXG)’를 통해 월평균 500억 원 규모의 거래액으로 증가하며, 지난달 약 7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국내 수많은 쇼핑몰 운영자가 플렉스지를 선택하며 만들어낸 성과이다.

플렉스지가 높은 거래액을 달성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정교한 CRM 원클릭 캠페인과 체계적인 회원 관리 기능이 있다. 플렉스지 CRM인 원클릭 캠페인은 고객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문가의 조언을 반영한 11가지 자동화 시나리오와 3가지 수동 캠페인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내부에 마케팅 전문가가 없어도 ON/OFF 버튼 하나로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으며, 고객별 맞춤 메시지를 적시에 전달해 구매 전환율과 재방문율을 높이고 있다. 특히 플렉스지의 원클릭 캠페인은 평균 ROAS 6,688%의 우수한 성과를 기록한 사례도 등장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플렉스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렉스지는 초보자도 손쉽게 쇼핑몰을 개설하고, 상품 등록, 주문·정산 관리, 마케팅, CRM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쇼핑몰 구축 솔루션이다. 등급별 혜택, 적립금·쿠폰 발급 등 기본적인 회원 관리 기능은 물론, 고객 생애주기 전반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고객 충성도를 강화하고 장기적인 매출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모바일 최적화된 UI를 강점으로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많은 쇼핑몰 운영자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한편, 위드소프트는 플렉스지 외에도 발주·정산 통합 관리 솔루션 발주모아, 글로벌 호스팅 서비스 FLEXG Wide 등 다양한 이커머스 플랫폼을 운영하며, 쇼핑몰 구축부터 운영, 발주·정산, 글로벌 진출까지 이커머스 전 과정을 통합 지원하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