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블프세일’ 코드를 입력하면 3개월 플랜은 클래식 25%, 키즈 35%, 12개월 플랜은 5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클래식 1:1 및 Pro 신규 고객에게는 무료 보너스 수업 4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캠블리는 전 세계 150여 개국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약 4만 명의 영미권 원어민 튜터와 누적 회원 4천4백만 명을 보유한 글로벌 화상영어 플랫폼이다. 수강생 맞춤형 1:1 수업, 수업 녹화 및 번역 기능 등 편의성을 강화한 시스템과 합리적인 비용으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성인 대상 ‘캠블리 클래식’은 영어 면접, 비즈니스 회화, 시험 준비 등 목적별 커리큘럼을 운영하며, 그룹 수업과 원어민 튜터와의 심화 학습이 가능하다. 지난 5월 선보인 ‘캠블리 프로(Cambly Pro)’는 검증된 튜터와의 독점 1:1 학습을 제공해 고급 학습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15세 미만 아동을 위한 ‘캠블리 키즈’는 미국 ESL 과정 기반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문 교사들이 연령별·수준별 맞춤 수업을 진행한다.
캠블리 관계자는 “연말까지 꾸준히 학습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캠블리와 함께 지속적으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5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은 결제 시 코드 입력을 통해 자동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캠블리 공식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