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아워, 11월 3일 ‘연말결산 네이버 기획라이브’ 진행

이병학 기자

2025-11-02 11:38:53

자연유래 세제 브랜드 아워아워(ourhour)는 오는 11월 3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기획 라이브를 통해 ‘연말결산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자연유래 세제 브랜드 아워아워(ourhour)는 오는 11월 3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기획 라이브를 통해 ‘연말결산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자연유래 세제 브랜드 아워아워(ourhour)는 오는 11월 3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기획 라이브를 통해 ‘연말결산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한 해 동안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대표 제품군인 베이비세제와 주방세제 라인을 비롯해 2년 만에 재출시되는 신제품을 선보이는 자리다.

이번에 공개되는 신제품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요청으로 다시 선보이는 제품으로, 성분은 더욱 순해지고 세정력은 강화된 리뉴얼 버전이다. 출시 전부터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재출시 기대감이 높았다.

아워아워는 ‘피부기반 세제’를 콘셉트로, 세계 아토피협회와 대한미세먼지협회의 추천을 받았으며,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0.00 판정)를 통과해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또한 전 성분이 EWG 그린등급이며 유기농 식물추출물을 사용해 아기, 임산부, 민감성 피부의 성인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워아워 관계자는 “2년간의 공백 동안 고객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이 이어졌다”며 “이번 리뉴얼 제품은 안전성과 세정력을 모두 만족시키는 ‘피부기반 세제’의 철학을 담아냈다”고 말했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특별 할인 쿠폰과 한정 사은품이 제공되며, 구매왕 고객에게는 디올 카드지갑이 증정된다. 또한 방송 중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한 댓글 이벤트와 제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아워아워는생활화학 제품이 아닌 화장품 기준의 세제 표방하며, 민감성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세탁 설루션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아기와 임산부, 성인 모두 사용할 있는 안심 성분 기반 제품으로 시장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아워아워의연말결산 네이버 기획 라이브 오는 11 3 오전 11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생중계된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