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골목’ 광고주가 뽑은 올해 마케터상 수상

이태영 기자

2025-10-31 09:06:25

지난해 10월 전북 군산서 진행된 브랜드 체험 캠페인

동서식품 '맥심골목’이 30일 개최된 2025 한국광고주대회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 시상식에서 ‘브랜드부문 마케터상’을 수상했다. 하치수 동서식품 마케팅 팀장(오른쪽 두번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동서식품
동서식품 '맥심골목’이 30일 개최된 2025 한국광고주대회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 시상식에서 ‘브랜드부문 마케터상’을 수상했다. 하치수 동서식품 마케팅 팀장(오른쪽 두번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동서식품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동서식품 브랜드 체험 캠페인 ‘맥심골목’이 ‘2025 한국광고주대회(KAA Awards)’에서 광고주가 뽑은 올해 마케터상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31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시상식은 지난 30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렸다.‘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은 한국광고주협회에서 주관하며 아이디어로 브랜드 인지도와 마케팅 효과를 높인 마케터를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브랜드’, ‘마케팅전략’, ‘마케팅효과’ 3개 부문에서 독창성, 실행력, 시장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올해 ‘브랜드부문 마케터상’을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2024년 10월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진행한 마케팅 캠페인으로 한 달간 총 12만명이 방문한 바 있다.

‘맥심골목’은 전북 군산 구도심 골목을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조성하고, 일상 커피 문화를 감성적으로 풀어냈다.
하치수 동서식품 마케팅 팀장은 “지난해 맥심골목이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은 데 이어 이번 수상을 하게 돼 기쁘다”며, “소비자에게 진정성 있는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일 것” 이라고 강조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