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예정

할리우드 셀럽과 뉴욕 인플루언서들이 사랑하는 ‘어파베이비(UPPAbaby)’는 올해 10월 국내 공식 런칭 이후 빠르게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여 대표 모델인 ‘비스타 V3(VISTA V3)’와 ‘미누 V3(MINU V3)’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을 소비자가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비스타 V3(VISTA V3)’는 초대형 바퀴와 4륜 독립 FlexRide™ 서스펜션을 갖춘 디럭스 유모차로 노면에 구애 받지 않는 부드럽고 안정적인 주행감을 제공하며, 인체공학적 설계와 핸들 높이 조절 기능을 통해 보호자에게도 최적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자녀의 수와 성장에 맞춰 1인에서 최대 3인까지 탑승 가능하도록 변형할 수 있는 모듈형 확장 시스템은 다양한 가족 구성이 사용하기에 적합하고, 최대 13.6kg까지 수납이 가능한 대용량 언더바스켓으로 실용성까지 높인 유모차다.
‘미누 V3(MINU V3)’는 한 손으로 1초만에 접을 수 있는 간편 폴딩 기능과 기내 반입이 가능한 콤팩트한 디자인 그리고 동급 최대 크기의 대형 PU 바퀴와 4륜 독립 서스펜션이 특징이다. 더불어 바람과 외부 먼지 등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해주는 히든 풋커버가 장착되어 따뜻하고 안전하게 아이를 케어 할 수 있어 휴대성과 안전성을 겸비한 휴대용 프리미엄 유모차로 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공감을 이끌고 있다.
‘어파베이비(UPPAbaby)’의 첫 팝업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도 준비되었다. 먼저, 팝업스토어를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품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픈 주말에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구매 제품별 최대 13만원 상당의 증정품도 제공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어파베이비(UPPAbaby)’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