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누베르, ‘아줄렌 시카 순수 비타민C 34.9% 앰플’ 론칭

이병학 기자

2025-10-27 11:12:21

르누베르, ‘아줄렌 시카 순수 비타민C 34.9% 앰플’ 론칭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슬로우에이징 & 더마 화장품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에서 순수 비타민C 고함량 라인인 ‘아줄렌 시카 순수 비타민C 34.9% 앰플을 론칭하며 다시 한번 혁신적인 신개념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르누베르는 주름 개선에 특화된 펩타이드 라인, 민감 피부 진정 라인인 아줄렌 시카 라인, 장벽 개선을 한층 끌어올린 아줄렌 시카 PDRN 라인 등 여러 피부 고민 개선을 위한 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이번에 출시한 ‘아줄렌 시카 순수 비타민C 34.9% 앰플’은 24.9%, 14.9% 에 이어 세번째로 출시된 르누베르의 순수 비타민C 제품으로 비타민C 제품의 전문성을 더하게 되었다.

‘아줄렌 시카 순수 비타민C 24.9% 앰플’ 은 갈변, 산화 등 기존 순수 비타민C의 단점을 모두 보완한, 기존 순수 비타민C 제품 이용자들을 위한 최적의 비타민C 제품으로 출시 직후 색다른 푸른빛의 순수 비타민C 앰플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이어 출시된 ‘아줄렌 시카 순수 비타민C 14.9% 앰플’은 순수 비타민C 입문자를 위한 제품으로 라이트한 제형을 가지고 있어 부담없이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적합하여 올여름 화이트닝 케어 제품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아줄렌 시카 순수 비타민C 34.9% 앰플’은 순수 비타민C 매니아들을 위한 제품으로 순수 비타민C 34.9% 라는 고함량 제품임에도 자극없이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높은 보습력까지 갖추고 있어 환절기~겨울철 피부 관리를 하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순수 비타민C 34.9% 앰플까지 출시되면서 순수 비타민C 입문자부터 매니아까지 모두가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순수 비타민C 라인업을 완성시켰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력을 통해 소비자분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독보적인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혀 르누베르의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르누베르 전 제품은 롯데백화점 미아점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