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철제로패드는 출시 직후부터 SNS와 리뷰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용자들은 “피부가 한결 매끈해졌다”, “모공이 깨끗해졌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요철 케어 효과에 대한 후기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루씨드 염대환 대표는 “요철제로패드는 단순한 각질 패드가 아닌, 요철의 원인부터 피부결 정돈까지 단계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잇퓨만의 설루션”이라며 “요철제로라인의 두 번째 제품으로, 앞으로도 브랜드의 핵심 콘셉트인 ‘요철’에 집중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잇퓨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요철 케어 클렌징 오일’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뿐 아니라 일본과 미국 등 해외 시장에서도 ‘요철 케어 라인’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브랜드는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응하는 맞춤형 제품군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