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돈 버는 재미 with 농심' 출시

한시은 기자

2025-10-24 10:22:34

다음달 2일까지 '돈 버는 재미' 선보여

ⓒ 카카오뱅크
ⓒ 카카오뱅크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카카오뱅크(대표 윤호영)가 '돈 버는 재미'의 두 번째 제휴사로 농심과 손 잡고, 다음달 2일까지 '돈 버는 재미 with 농심'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0월 카카오뱅크는 일상 속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카드 짝맞추기', '색깔 맞추기', '빨리 맞추기', '기억력 테스트' 등 앱테크 서비스를 통합해 '돈 버는 재미'를 출시했다.

'돈 버는 재미 with 농심'은 고객들이 '돈 버는 재미' 속 네 가지 앱테크 서비스에 참여해 미션을 달성하면 농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농심몰'에서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지난 9월 24일부터 10월 2일까지 정관장과 제휴해 '돈 버는 재미 with 정관장'을 선보였다. 9일 동안 약 40만 명이 참여해 '정관장 추석 선물세트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카카오뱅크는 향후 식품 · 뷰티 · 생활 등 다양한 제휴사로 협력을 확대해 '돈 버는 재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지난해 3월 출시한 '저금통 with 농심'의 높은 인기를 바탕으로 농심과 두 번째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제휴사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파트너십 영역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