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패스코리아, 전산세무 1·2급·재경관리사 수강생 대상 ‘PDF 학습자료 3종’ 제공

이병학 기자

2025-10-24 09:00:00

이패스코리아, 전산세무 1·2급·재경관리사 수강생 대상 ‘PDF 학습자료 3종’ 제공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온라인 자격증 교육 전문기업 ㈜이패스코리아(대표 이재남)가 전산세무 1·2급 및 재경관리사 환급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학습 효율 향상과 실전 대비력을 강화할 수 있는 ‘PDF 학습자료 3종 세트’(핵심필수노트·분개연습장·오답노트)를 새롭게 제공한다.

이번에 추가된 PDF 자료는 각 시험에서 자주 출제되는 주요 개념과 필수 이론을 압축한 ‘핵심필수노트’, 회계 분개를 손으로 풀이할 수 있는 ‘분개연습장’, 학습 중 틀린 문제를 효율적으로 복습할 수 있는 ‘오답노트’로 구성돼 있다.

특히 태블릿 학습에 최적화된 인덱스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가 필요한 내용을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를 통해 디지털 기기에서도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패스코리아는 매년 개정되는 세법과 전산 프로그램(Kclep) 변경으로 학습 부담이 커지는 수험생들을 위해, 최신 개정 내용을 완벽 반영한 강의와 함께 실무 중심의 교재 및 자료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또한 최근 진행된 ‘전산세무 1급 챗GPT 특강’, ‘전산세무 2급 핵심요약 특강’ 등 특별 이벤트와 함께 해당 PDF 자료를 배포해 수험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패스코리아 관계자는 “전산세무와 재경관리사 시험은 매년 난이도와 출제 경향이 변화하고 있어, 핵심 포인트 위주의 체계적 학습이 중요하다”며 “이번 PDF 자료는 수험생이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합격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패스코리아의 전산세무 1·2급 및 재경관리사 환급반 과정은 올해 개정된 최신세법을 전면 반영한 핵심이론 및 실무, 최신기출강의로 구성돼 있으며, 수강기간 내에만 합격하면 환급대상이 되도록 새롭게 리뉴얼되어 최대 3번까지 환급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과정 정보 및 이벤트 혜택은 이패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