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으로 가을 외식 시장 공략

이는 인력난과 간편 조리 수요 증가에 대응해, 재료 손질과 공정을 최소화한 맞춤형 상품으로 매장 운영 효율을 높이고 맛의 표준화를 지원하겠다는 전략이다.
CJ프레시웨이가 공급하는 조리 효율화 식자재는 양념육, 국·탕·스프 베이스, 찌개·안주용 밀키트 등 30여 종이다. 해당 상품군의 1~3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106% 증가하며 두 배 이상 성장했다. 특히 주점과 간편식 프랜차이즈를 중심으로 수요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자회사 프레시플러스와 자체 생산 인프라 센트럴키친, 국내 최대 식자재 유통망을 통해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동시에 갖춘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기획부터 제조, 원물 조달까지 전 과정에서 고객 니즈를 반영한다는 점도 경쟁력으로 꼽힌다.
이달 초에는 외식 트렌드를 반영한 안주형 간편 조리 상품 3종도 출시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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