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6개월간 정보량 8만7179건으로 직전 동기 7만6611건 대비 1만568건 증가

빙그레에 따르면, 서울도서관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빙그레와 서울도서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빙그레는 지난달 서울시 독서 릴레이 행사에서 식물성 음료 제품 약 4000개를 참여자 대상으로 제공한 바 있다.
이외에도 올해 상반기 서울 야외 도서관 운영 기간에 '따옴' 신제품 약 1만개를 제공해 시민들이 음료와 함께 독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빙그레는 오는 17~19일,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총 6일간 따옴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브랜드명 따옴에서 착안된 과일 모양 책갈피 따오기 활동 등 따옴과 독서 활동이 결합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데이터앤리서치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및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6개월(2025.04.01~09.30) 빙그레 관련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총 8만7179건의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빙그레 관련 포스팅 수는 직전 6개월(2024.10.01~2025.03.30) 총 7만6611건에 비해 1만568건, 13.79% 증가했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최근 6개월간 빙그레에 대한 고객 관심도는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