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국내 첫 공식 리스·렌트 상품 출시

성상영 기자

2025-10-01 11:22:10

납입금 할인·수리비 지원 등 혜택 구성

제네시스 GV80 ⓒ제네시스
제네시스 GV80 ⓒ제네시스
[빅데이터뉴스 성상영 기자] 제네시스는 합리적인 첫 공식 리스·렌트 상품인 '제네시스 파이낸스 리스·렌트'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제네시스 파이낸스는 월 납입금 할인과 수리비 지원 혜택을 포함해 일반 리스·렌트 대비 차량 운행 부담을 낮춘 상품이다.

플래그십(기함) 세단인 G90를 제네시스 파이낸스로 계약하면 현대캐피탈의 유사 상품보다 월 30만원가량 저렴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대표 차종인 G80과 GV70는 60개월, 약정 주행 거리 연 2만㎞ 기준 월 70만~90만원대에 탈 수 있다.

제네시스 파이낸스 리스·렌트 특화 서비스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초기 납입 면제형 또는 납입금 할인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테일러드 스케쥴'과 계약 만기 전 새로운 제네시스 차량으로 교체하면 중도 해지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G-익스체인지'가 대표적이다.

이와 함께 △제네시스 소유자가 다시 제네시스 차량을 구매하거나 수입차 소유자가 제네시스 차량을 구매할 때 납입금을 할인해주는 '더 베러 초이스' △차량 외관 손상 보험과 운전자 보험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카 라이프' △주행 거리에 따라 차량 점검과 소모품 교환 시기를 알려주는 '온 사이트 메인터넌스' 등 혜택이 제공된다.
제네시스는 제네시스 파이낸스 출시를 기념해 이달부터 다음 달까지 해당 상품 이용자에게 제주 해비치 호텔 2박 숙박권 또는 제네시스 골프 캐디백 중 하나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제네시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응모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가죽 키링을 준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차량 구매 부담을 완화하는 동시에 특화 부가 서비스를 두루 갖춘 제네시스 리스·렌트 금융 상품을 통해 많은 고객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howing1991@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