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오는 14일까지 진행하며, 신상 뷰티템과 품절템을 한번에 득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신상 오픈런' 코너에서는 이번 행사에서 첫 판매를 시작하는 트렌디한 뷰티템을 만날 수 있다. 신규 입점한 브랜드 '베리썸'에서는 가볍게 바르고 스티커처럼 떼어내면 입술과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립 타투 팩'과 '브로우 타투 팩' 제품을 선보인다.
립 4종, 브로우 2종의 컬러에 립을 보다 촉촉하고 매력적으로 보이게 해주는 '글램 립 오일'까지 총 7종으로 구성했다. 브랜드 '싸이닉'도 남성 전용 라인인 '파워 옴므' 6종으로 다이소에 신규 입점한다.
건조한 피부, 자극받은 피부, 칙칙한 피부 각 고민별로 올인원 케어를 할 수 있는 '파워 옴므 올인원 플루이드' 3종에 립밤, 선크림 등도 선보인다.
헤어케어 신상 라인도 준비된다. 앞머리가 쉽게 떡져서 고민이었다면 쿤달의 '리치 퍼퓸 드라이 샴푸'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모다모다'에서는 탈모케어에 특화된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을 판매한다.
'인기대란템 특별 입고' 코너도 마련된다. 잦은 품절과 재입고 알림 신청이 많았던 인기 뷰티템의 재고를 확보해 득템의 기회를 제공한다.
'셀더마데일리 트랜스포밍 아줄렌카밍 마스크'는 캐모마일 유래 성분과 병풀 추출물 등이 자외선과 미세먼지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쇼핑에 경품까지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랩잇'과 투쿨포스쿨의 색조브랜드 '태그'에서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