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메트로 카페 핸들 세라믹 텀블러' 3종 출시

최효경 기자

2025-09-01 12:51:26

ⓒ락앤락
ⓒ락앤락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락앤락이 '메트로 카페 핸들 세라믹 텀블러'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된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는 내부를 세라믹 코팅 처리해 스테인리스 특유의 금속 맛이 나지 않고,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락앤락은 기존 제품에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해 △메트로 카페 탑핸들 세라믹 텀블러 710㎖ △메트로 카페 탑핸들 세라믹 텀블러 900㎖ △메트로 카페 듀얼핸들 세라믹 텀블러 1.2ℓ를 새롭게 출시했다.

특히 710㎖와 900㎖ 제품은 수납형 탑핸들을 적용했으며 1.2ℓ 제품은 대용량 사용에 최적화된 듀얼 손잡이 구조로, 이동 시에는 탑핸들을, 테이블 위에서는 사이드 핸들을 활용할 수 있다.

마개는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해 상황에 따라 교체할 수 있다. 이동 시에는 실리콘 마개를 사용하면 완전 밀폐가 가능하며 음료를 마실 때는 빨대를 끼울 수 있는 전용 마개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제품에는 재사용 가능한 빨대와 마개 2종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뛰어난 보온·보냉 기능도 장점이다. 이중 진공 더블 월 구조를 적용해 710㎖ 텀블러는 최대 41시간 보냉, 7시간 보온, 900㎖는 최대 52시간 보냉, 9시간 보온할 수 있으며, 1.2ℓ 텀블러는 최대 72시간 보냉, 보온은 12시간까지 유지된다.

락앤락 관계자는 "커피의 풍미를 지키면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