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신라호텔은 음악과 책이 함께하는 뮤직 북캉스(뮤직+북+바캉스) 상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북 큐레이션 패키지를 출시해 호응을 얻자, 음악까지 결합해 업그레이드 상품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뮤직 북캉스 패키지는 맞춤 책 처방으로인기를 얻고 있는 '사적인서점'과 음악 큐레이팅 브랜드 '에센셜(essential;)'과 함께 한다.
'사적인서점'은 파주 출판단지에 위치한 독립 서점으로 한 사람을 위한 맞춤 책 처방으로 유명하다. '사적인서점'에서는 서울신라호텔 북캉스 패키지 이용 고객을 가을에 어울리는 키워드로 맞춤 책을 처방했고, 패키지 이용객은 체크인 시 원하는 키워드에 따라 처방된 책 한 권과 처방사의 편지를 제공받는다.
'에센셜'은 NHN벅스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로, 음악 큐레이팅으로 인기가 높다. 좋은 분위기를 위한 여러 장르의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하고 있다. '에센셜'은 서울신라호텔 고객만을 위한 감성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해 색다른 휴식을 선사한다.
추가로, 이달 중 신라 리워즈 상품으로 투숙 시, 신라 리워즈 10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는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뮤직 북캉스 패키지 '페이지스 앤 플레이리스츠'는 △객실(1박), △'사적인서점' 책처방 도서(1권) 및 편지, △'에센셜'의 플레이리스트 엽서, △미니바 무료, △뮤온 스트리밍 세션 초대권(2인) 등 혜택이 포함되며, 11월까지 이용 가능하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