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로라로라·세터 등 인기 브랜드 참여
일주일 특가·카테고리 특가·품절 임박 아이템 등 한정 혜택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뉴발란스·아디다스·코닥어패럴·로라로라·세터 등 160여개 인기 브랜드의 1400여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일주일 특가, 카테고리 특가, 재고 10개 미만 아이템, 반품 마켓, 패션 아울렛관 등 다양한 한정 혜택으로 구성됐다.
일주일 특가는 기존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 카테고리 특가는 5%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품절 임박' 아이템은 전국 재고가 10개 미만인 인기 상품만을 모아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반품 마켓에서는 정상가 대비 큰 폭으로 낮춘 특별가로 제공한다. 아울렛관에서는 시즌오프 패션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뉴발란스 '에센셜 레터 로고 반팔티', 아디다스 '냉감 통기성 하복 상하의 세트', 스케쳐스 '유니콘 드림 샌들' 등 각 패션 브랜드가 일상과 야외 모두 활용 가능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라이트 소재와 기능성 의류도 대거 포함됐다. 로라로라 '리본 하프 티셔츠', 마크모크 '테라 3.5cm 샌들', 사뿐 '리아나 꼬임 슬리퍼' 등 휴양지부터 도심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상품을 특가로 준비했다. 시원한 소재의 글램공감 '반팔 투피스 잠옷 세트'와 유아용 아디다스 '냉감 통기성 하복 상하의 세트'도 특가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