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브랜드 ‘플라너(FLANER)’, 올리브영 글로벌몰 입점

이병학 기자

2025-07-30 10:00:00

비건 뷰티 브랜드 ‘플라너(FLANER)’, 올리브영 글로벌몰 입점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비건 쿠킹을 모티프로 한 지속가능 뷰티 브랜드 플라너(FLANER)가 올리브영 글로벌몰에 공식 입점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플라너’는 이번 입점을 통해 K-뷰티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히며, 신상 브랜드 카테고리에도 이름을 올렸다.

플라너(FLANER)는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여 화장품을 요리한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자연에서 얻은 순수한 성분만을 엄선해 제품을 만들고, 클린 뷰티와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며 착한 뷰티를 지향하고 있다.

특히 플라너의 대표 제품인 ‘토마토 탕후루 슬로우 에이징 크림’과 ‘자몽잼 슬리핑 팩’은 국내는 물론 해외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도 사용 후기와 콘텐츠가 활발히 공유되며,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독창적인 제형과 감각적인 콘셉트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글로벌 K-뷰티 시장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밝혔다.

플라너는 기초 스킨케어뿐만 아니라 바디 스크럽, 선크림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제품군을 확장해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말차와 쑥 등 항산화 효과가 높은 식물성 원료를 담은 비건 겔 마스크 출시를 예고하고, 슬로우에이징을 콘셉트로 한 새로운 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특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제품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과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관계자의 설명이다.

올리브영 글로벌몰 입점은 플라너(FLANER)의 브랜드 성장세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로, 전 세계 K-뷰티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플라너의 이수정 대표(국내 대표 인플루언서)는 “이번 올리브영 글로벌몰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과 윤리적 소비를 실현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