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휙은 ‘Tech, Style, Prove’를 브랜드 키워드로 내세우며 단순한 스타일링을 넘어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홈뷰티 브랜드다. 국내 헤어가전 브랜드 중 최초로 전 제품 임상 실험을 완료하고 기술력을 입증했으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사용자 중심의 설계를 강점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7월 출시된 고속 헤어스타일러는 컬·볼륨 유지 100시간 이상이라는 임상 결과를 기반으로 뛰어난 스타일링 지속력을 입증했다. 드라이, 컬, 볼륨, 매직 등 네 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멀티 스타일링 기기로 양방향 회전 배럴을 적용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약 1억 원의 펀딩 금액을 달성하며 긍정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어 선보인 디스플레이 고속 드라이기는 초고속 BLDC 모터와 스마트 온도 제어 시스템을 탑재해 대조군 대비 3배 빠른 건조 속도를 실현했다. 온도와 풍속 수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기능까지 갖춰 정밀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평가다.
6월 첫 출시된 미니 드라이기는 274g의 초경량 무게와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2배 빠른 건조 속도, 자동 전원 차단 기능 등 실용적인 기능을 갖춰 여행용 및 학생용 드라이기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휙은 지난 7월, 더현대 대구점에서 브랜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운영하며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가능성을 입증했다. 오는 8월 8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아이코닉스퀘어에서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프리볼트 판고데기를 포함한 전 제품 라인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휙 관계자는 “각 제품 모두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성능을 검증받은 만큼, 단순한 뷰티 가전이 아닌 신뢰할 수 있는 헤어 케어 솔루션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온·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