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서울 13개점서 ‘가전테리어 토탈 솔루션’ 서비스 운영

이병학 기자

2025-07-25 10:20:37

LG전자 베스트샵, 서울 13개점서 ‘가전테리어 토탈 솔루션’ 서비스 운영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LG전자의 가전 제품 전문 유통 매장 LG전자 베스트샵이 오는 7월 5일부터 서울 내 13개 본점에서 가전 구매를 넘어 리모델링, 주거 환경 진단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가전테리어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는 LG전자 베스트샵이 공간 전체의 완성도와 라이프스타일의 만족도를 중시하는 고객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GS건설의 구축 아파트 기능개선 리모델링 전문 자회사 하임랩과 함께한다.

특히, 이번 하임랩과의 협업에서 LG전자 베스트샵은 고객들에게 ‘LG전자 베스트샵 전용 체크 패키지’를 제공한다. ‘우리집 건강검진’ 목적으로, 해당 패키지는 누수, 누전, 수압, 곰팡이, 난방 등 주요 기능 및 환경을 진단하는 실속형 서비스로 보이지 않는 집의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는 기회다.

해당 서비스는 강동본점, 강서본점, 구로본점, 금천본점, 대치본점, 문정본점, 서초본점, 강북본점, 광진본점, 노원본점, 쌍문본점, 불광본점, 양천본점 등 LG전자 베스트샵 서울 내 13개 본점에서 진행된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가전 구매를 위해 방문한 매장에서 우리집의 공간을 변화시키고, 나아가 전반적인 삶의 완성도를 높이게 되는 고차원적 변화를 직접 느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LG전자 베스트샵은 가전테리어의 일환으로 다양한 제휴사들과 협업하여 가전 맞춤 가구장, 주택 기능 향상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가구 연계 사업 등을 준비하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