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다이아몬드 크림·패치, 4회 연속 품절 행진

에이지스킨은 2월 25일 첫 방송부터 목표 대비 150%의 판매율을 기록했으며, 이후 4회차 방송에서도 품절 사례가 이어지며 주목을 받았다. 지난 6월 28일에는 일본 QVC 홈쇼핑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 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에이지스킨은 다이아몬드의 나노 성분을 피부에 흡착시키는 독창적인 기술이 적용된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골드콜라겐 성분을 더해 피부 윤기와 영양 관리에 도움을 주는 기초 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나노 다이아몬드 콜로이드는 나노 입자로 설계돼 피부 속까지 수분과 영양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혁신적 기술이며, 골드 콜라겐은 금실과 콜라겐의 시너지로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특별한 복합 성분이다.
또한 제조 과정에서는 ISO 인증 설비와 CGMP 기준을 바탕으로 화장품의 균일한 품질 관리에 집중했다고 밝혔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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