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레드포스 PC방, ‘리그 오브 레전드: 영혼의 꽃 Act2’ 출시 맞춰 전국 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이병학 기자

2025-06-25 14:56:28

농심 레드포스 PC방, ‘리그 오브 레전드: 영혼의 꽃 Act2’ 출시 맞춰 전국 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국내 대표 프리미엄 PC방 브랜드인 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 PC아레나)이 라이엇 게임즈와 협업해 ‘리그 오브 레전드: 영혼의 꽃 Act2’ 출시를 기념하는 전국 규모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행사는 오는 6월 25일부터 7월 8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레드포스 PC방의 시그니처 매장 10곳에서 동시에 운영된다.

이벤트가 열리는 매장은 잠실본점, 신촌점, 연신내점, 부천시청점, 구리점, 광주첨단점, 서면점, 경성대점, 청주터미널점, 사당점 등이다. 각 매장에는 ‘영혼의 꽃 Act2’ 테마를 반영한 아트워크 기반 포토월과 캐릭터 포토존이 마련돼, 이용자들이 게임 속 분위기를 오프라인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게임 세계관을 모티브로 한 한정판 메뉴 ‘LOL 영혼의 꽃 X 벚꽃 에이드’도 독점 판매된다. 해당 음료는 벚꽃의 달콤한 향미와 시각적 효과를 강조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로지텍 게이밍 기어와 PC방 이용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농심 레드포스 PC방, ‘리그 오브 레전드: 영혼의 꽃 Act2’ 출시 맞춰 전국 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레드포스 PC방은 농심 레드포스와 ㈜비엔엠컴퍼니가 공동 운영하는 브랜드로, 개점 2년 만에 전국 100호점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순천과 제주 지역에 각각 300석, 200석 규모의 대형 플래그십 매장을 개장해 브랜드 확장을 가속화했다.

또한 전국 9개 매장에는 e스포츠 경기석이 설치돼 있으며, 한국관광공사와 협력해 외국인 관광객 대상 e스포츠 특화 관광 콘텐츠인 ‘PC방 투어’ 사업도 전개하고 있다. 이러한 시도는 게임 문화와 관광을 접목한 복합 콘텐츠 플랫폼으로서의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레드포스 PC방은 이번 라이엇 게임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 브랜드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브랜드 측은 앞으로도 이용자 체험 중심의 콘텐츠를 통해 프리미엄 PC방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