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밥·허팝(HEOPOP)·재쓰비 등 유명 크리에이터 대거 참여… 무대·체험·팬미팅까지 풍성

이번 행사는 인기 크리에이터들과 팬들이 직접 만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대규모 축제다.
히밥, 씬님, 허팝(HEOPOP), 우정잉, 박민정, 재쓰비, 닥터프렌즈, 이연, 시니, 니키, 올블랑TV, 퇴경아약먹자, 애주가TV참PD, 홍구 등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하여 크리에이터와 관람객, 업계 관계자, 팬 모두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PLAY STAGE 메인 무대에서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11일에는 닛몰캐쉬, 일오팔, 한윤서가 함께하는 스탠딩 코미디 쇼와 우정잉-윤수빈 아나운서의 토크쇼, 그리고 아갈시대의 공연이 펼쳐진다. 12일에는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항전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니키 마술쇼, 크리에이터 허팝(HEOPOP)의 흥미로운 실험 퍼포먼스 ‘허팝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가 이어진다.
PLAY STUDIO 무대에서는 콘텐츠 중심의 강연과 토크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11일에는 닥터프렌즈 우창윤과 함께하는 건강 식단 구성 토크, 이연의 자기표현 강연, 유희관·윤석민이 함께하는 야구 토크쇼가 진행되며, 12일에는 '클레버TV 소속 비타민, 피어스의 공연, 애주가TV참PD-잡솨의 ‘참사랑 토크쇼’ 등 다양한 연령대가 공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현장에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존도 마련돼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소개하는 제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생생한 쇼핑 경험도 제공된다.
또한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PLAY GROUND 공간에서는 헬스 챌린지, 랜덤플레이댄스, 팬미팅 프로그램 등으로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특히 크리에이터와 가까이에서 교감할 수 있는 팬미팅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산업대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