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다이어리, 시흥 ‘솔솔클린케어’와 지역 제휴 체결

이병학 기자

2025-06-24 10:10:00

맘스다이어리, 시흥 ‘솔솔클린케어’와 지역 제휴 체결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엄마 커뮤니티 플랫폼 ‘맘스다이어리’가 경기도 시흥시 은행동의 에어컨 청소 전문 브랜드 ‘솔솔클린케어’를 공식 제휴업체로 선정했다. 이번 제휴는 STARDM X와의 전략적 협업을 바탕으로 한 지역 밀착형 마케팅 모델로, 지역 기반 소상공인의 온라인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상생형 캠페인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맘스다이어리는 전국의 임신·육아맘을 대상으로 한 특화 플랫폼으로, 지역 맞춤형 디스플레이 광고(DA)와 사용자 중심의 콘텐츠 배치를 강점으로 한다. 제휴를 통해 솔솔클린케어는 해당 행정구역 내에서 업종 단독 광고 노출 혜택을 받게 된다.

솔솔클린케어는 친환경 세척제와 전문 장비를 기반으로 위생 중심의 에어컨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흥 지역 전문 업체다. 여름철 실내 공기질 개선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차별화된 품질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제휴를 기획·운영한 스타디엠 엑스는 브랜드 마케팅과 세일즈 자동화에 강점을 갖춘 기업으로, 관리 수수료 없는 구조와 운영·디자인 무상 지원을 통해 중소사업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단순한 광고 노출을 넘어 실제 매출 증대와 인지도 제고를 목표로 한 실질적인 지원 방식이 눈길을 끈다.

맘스다이어리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플랫폼 사용자와 지역 사업자 모두에게 실질적 가치를 제공하는 구조”라며, “앞으로도 지역 대표 업체들과의 파트너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TARDM X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맘스다이어리 메인 DA 배너 등 전담 마케팅 활동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향후 타 지역 소상공인과의 협업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