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와 같은 상황 속에서 프리미엄 해충 퇴치 브랜드 둠벅(DOOMBUG)은 여행객들의 위생과 안전을 고려해 ‘둠벅 버그크리너 80ml’ 1+1 특별 프로모션을 6월 20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위생 관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흐름에 맞춰 기획된 이번 행사는 국내외 여행객을 중심으로 큰 호응이 예상된다.
둠벅의 버그크리너는 천연 제충국에서 추출한 피레트린 성분을 활용해 빈대, 진드기 등 주요 해충에 대응할 수 있는 살충력을 갖췄다. 동시에 살균과 탈취 효과도 제공해 위생 관리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꼽힌다. 합성 성분이 아닌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안전성을 확보한 점 역시 특징이다.
제품은 80ml 용량으로 제작돼 항공기 기내 반입이 가능하며, 감각적인 무광 패키지와 정제된 분사력은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를 중시하는 사용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짧은 국내 여행은 물론 장거리 항공 여행에도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어 여름철 여행 필수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프로모션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으로 진행되며, 정상가 2만900원에서 20% 할인된 가격인 1만6천700원에 1+1 세트가 제공된다. 네이버 멤버십 고객은 1만 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둠벅 관계자는 “고온다습한 환경에서 빈대나 진드기 등 해충 피해 사례가 국내외에서 증가하고 있다”며 “둠벅은 여행지와 생활 공간의 위생을 지키는 고기능 개인 방역 설루션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위생적인 여름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