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베리코리아, 로드샵 1호 신논현역점 오픈

이병학 기자

2025-06-20 11:19:00

‘오크베리(OAKBERRY)’ 신논현점 전경 / 오크베리코리아 제공
‘오크베리(OAKBERRY)’ 신논현점 전경 / 오크베리코리아 제공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오크베리코리아’가 첫 번째 자체 운영 로드샵을 6월 19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쇼핑몰이나 백화점 팝업 등 간접 판매경로를 통해 운영해온 ‘오크베리(OAKBERRY)’는 이번 로드샵 오픈을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겠다는 목표다. 매장은 신논현역 근접 거리에 있는 에이프로스퀘어 1층에 위치해 강남역과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오크베리(OAKBERRY)’는 전 세계 40개국에 7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슈퍼푸드 아사이를 기반으로 한 건강식품 브랜드로 브라질 아마존에서 재배된 아사이베리를 주재료로, 항산화 성분과 영양소가 풍부한 ‘아사이볼’과 ‘스무디’를 선보이고 있다. ‘오크베리(OAKBERRY)’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고 신선한 재료와 차별화된 맛을 바탕으로 전세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더 현대’서울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과 대형 쇼핑몰에 입점하여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이번 로드샵 1호 신논현역점은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첫 번째 매장으로 소비자들에게 ‘오크베리(OAKBERRY)’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브랜드 가치를 더욱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오크베리 이번 로드샵 1호점을 시작으로 가맹 사업을 시작한다. 앞으로도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오크베리 건강한 맛과 가치를 전달할 있도록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