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라이브방송은 중국 SNS 더우인(중국판 틱톡)에서 1790.4만 팔로워를 거느린 파워 인플루언서 ‘七颗猩猩’의 진행으로 이뤄졌다. 그는 화려한 입담으로 더마벨 제품 2종을 중국 현지 소비자에게 소개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이는 유의미한 성과로 이어졌다.
방송에 소개된 더마벨의 두 제품은 ‘로얄 로즈 모델링 마스크’와 ‘로얄 골드 모델링 마스크’다. 먼저 ‘더마벨 로얄 로즈 모델링 마스크’는 피부 건조를 완화하고 유연함을 더해주는 프로방스장미꽃추출물, 색소 침착을 예방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맑은 피부 유지를 돕는 알파알부틴, 미백과 항산화 효능이 입증된 제주조릿대추출물(특허 제10-1316132호) 등을 함유해 피부톤을 환하고 균일하게 가꿔준다.
또한 평균 280Da의 저분자 콜라겐, 8종 히알루론산, 피부 장벽 강화와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는 백년초 엑소좀(특허 제10-2646353호)을 함유해 수분을 지켜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어 ‘더마벨 로얄 골드 모델링 마스크’는 피부 구조를 지지하는 저분자 콜라겐과 펩타이드 7종(Apep Complex-7B)을 함유하고 있다. 피부 탄력 개선과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산자나무수(비타민나무수),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을 유지하는 D-판테놀, 쌀의 고장 여주에서 생산한 유기농 쌀에 발효 공법을 적용한 RiFerm-NPG, 주름과 여드름 및 지성 피부의 트러블 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바르는 보톡스로 불리는 VOLUFILINE™(보르피린), 피부 탄력과 관련된 유전자의 발현을 증가시켜 탱탱한 동안 피부를 만드는 솔잎 엑소좀까지 포함되어 있다. 이 모든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에 탄탄한 탄력을 선사하는 집중 케어 제품이다.
더마벨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단순한 매출 성과를 넘어 중국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 확보와 향후 글로벌 유통망 구축의 발판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한 혁신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추진해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마벨은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화장품(에스테틱 화장품) 부문에서 8년 연속(2018~2025년) 수상했으며, 한국 에스미디어 브랜드 어워즈 에스테틱 화장품 부문 5관왕 ▲2025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평가 1위 ▲2025 올해의 대한민국 고객만족도 평가 1위 ▲2025 한국 소비자브랜드 평가 1위 ▲2025 한국 베스트 혁신기업 브랜드 대상 ▲2025 대한민국 프리미엄 우수기업 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