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잉글리시아이, 잉온(ING-ON) 고학년 문법 과정 ‘EXPERT’ 출시

이병학 기자

2025-06-19 09:00:00

비상교육 잉글리시아이, 잉온(ING-ON) 고학년 문법 과정 ‘EXPERT’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 비상교육 초·중등 영어 전문 브랜드 잉글리시아이(englisheye)가 영어 능력 강화 프로그램 잉온(ING-ON)의 수준별 문법 학습 GRAMMAR PATTERN 고학년 신규 과정 ‘EXPERT’를 6월 19일 새롭게 선보였다.

잉온(ING-ON)은 지난 2월 출시된 AI 기반 영어 능력 강화 프로그램으로 장소, 시간 구애 없이 학습자 개인의 학습 수준에 맞춰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잉온 총 세 가지 체계적인 학습으로 구성되어 있다.

학원에서 학습한 내용을 복습하며 영어 자신감과 실력을 쌓을 수 있는 CLASS-ON, 수준별 원서 읽기 활동을 통해 영어 문해력을 쌓고 올바른 독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READING-ON, 핵심 문장 패턴을 활용한 수준별 문법 훈련 학습 GRAMMAR PATTERN까지 체계적인 3종 학습 모듈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습자의 흥미를 돕는 다양한 동기부여 프로그램을 통해 학습 몰입과 올바른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형성하도록 돕는다.

특히 GRAMMAR PATTERN은 단순 암기에서 벗어나 문장 속에서 문법 개념을 이해하고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다양한 시각 자료와 문제 유형을 활용한 반복 학습을 통해 문법에 대한이해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기존에 제공되던 ‘CORE’ 과정은 자사 AI 기반 영어 프로그램 AI-QV BASIC를 기반으로 초등 필수 영문법을 체계적으로 학습할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EXPERT’ 과정은 잉글리시아이 AI-QV PRIME부터 AI-QV ADVANCED, ELiTE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중등 내신 과정 준비에 필요한 심화 문법 학습을 지원한다.

이로써 잉온 학습자들은 GRAMMAR PATTERN의 CORE, EXPERT 단계적 문법 학습 과정을 통해 초등 필수 문법부터 중등 내신 대비 필수 문장과 패턴까지 폭넓게 학습할 수 있게 됐다.

비상교육 이영장 영어코어그룹 그룹장은 “GRAMMAR PATTERN ‘EXPERT’ 과정은 중등 문법을 어려워하는 학습자들이 보다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이라며 “CORE와 EXPERT의 단계적 문법 학습을 통해 초등부터 중등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문법 학습의 흐름을 만들뿐 아니라, 실용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중등 내신 대비 경쟁력을 동시에 키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잉글리시아이는 잉온 EXPERT 과정 신설을 기념하여 블로그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6월 19일부터 6월 2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퀴즈 정답을 맞춘 30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잉글리시아이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