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유엑스링크는 2025년 상반기 동안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했다. 전 세계 등록 사용자 수는 5,500만 명을 돌파하며 웹3 소셜 플랫폼 1위 자리를 공고히 했다. 또한, 500개 이상의 파트너십 확장, 100만 틱톡 유저 확보, AI 성장 에이전트 활성화 등 다방면에서 성과를 거뒀다.
이번 시즌 4 에어드랍은 생태계 기여자를 보상하기 위해 네 가지 주요 카테고리로 설계되었다. △UXLINK 콘텐츠를 홍보하는 '인플루언서 스타링크' △한국에서 공개 테스트를 시작하는 'PayFi(FujiCard) 초기 사용자' △한국, 일본 등이 포함된 '소셜 클럽 카드 2단계' △카이토(Kaito) 리더보드 상위 야퍼 등이 주요 대상이다.
특히 이번 에어드랍은 한국 커뮤니티를 위한 보상안(FujiCard 테스트, 소셜 클럽 카드)을 명확히 포함시켜, 주요 시장으로서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유엑스링크는 시즌 4 공식 웹사이트를 오픈했으며, 사용자들은 해당 사이트에서 보상 세부 정보를 확인하고 진행 중인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UXLINK는 AI 기반 웹3 소셜 인프라를 더욱 강화하고 커뮤니티와의 동반 성장을 가속화할 전망이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