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위클리, 성수동에 여름 팝업스토어 오픈…쿨링 스킨케어 체험 기회 제공

이병학 기자

2025-06-18 09:06:00

데일리위클리, 성수동에 여름 팝업스토어 오픈…쿨링 스킨케어 체험 기회 제공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데일리위클리가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팝업스토어 ‘쿨링 리추얼 비긴스(Cooling Ritual Begins)’를 서울 성수동에 오픈했다. 팝업스토어는 6월 13일부터 22일까지 열리며, 운영 종료 이후에는 정식 매장으로 전환해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무더운 여름 날씨 속에서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쿨링 케어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대표 제품군인 ‘쿨래스팅 모이스처 스킨케어’ 4종을 중심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체험존이 마련돼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방문객들은 쿨링 루틴을 직접 체험해보는 ‘쿨링 리추얼 처방전’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본품 증정 행사와 함께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한 최대 70% 할인 혜택, 경품 이벤트, SNS 인증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데일리위클리, 성수동에 여름 팝업스토어 오픈…쿨링 스킨케어 체험 기회 제공


데일리위클리 측은 피부 자극 성분을 배제하고 보습과 쿨링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제품 기술을 강조하고 있다. 핵심 성분으로는 유기농 블루아가베에서 추출한 보습 성분 ‘하이알탱크™(HyalTank™)’가 적용됐으며, 지난해 10월 독자 개발을 완료한 바 있다. 해당 성분은 건조한 환경에서도 피부가 스스로 수분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여름철 피부 온도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쿨래스팅 제품의 주요 기술을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