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팝업스토어는 무더운 여름 날씨 속에서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쿨링 케어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대표 제품군인 ‘쿨래스팅 모이스처 스킨케어’ 4종을 중심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체험존이 마련돼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방문객들은 쿨링 루틴을 직접 체험해보는 ‘쿨링 리추얼 처방전’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본품 증정 행사와 함께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한 최대 70% 할인 혜택, 경품 이벤트, SNS 인증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데일리위클리 측은 피부 자극 성분을 배제하고 보습과 쿨링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제품 기술을 강조하고 있다. 핵심 성분으로는 유기농 블루아가베에서 추출한 보습 성분 ‘하이알탱크™(HyalTank™)’가 적용됐으며, 지난해 10월 독자 개발을 완료한 바 있다. 해당 성분은 건조한 환경에서도 피부가 스스로 수분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여름철 피부 온도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쿨래스팅 제품의 주요 기술을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