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생리대 대신 갚아드립니다’ 캠페인 전개

이병학 기자

2025-06-05 14:58:00

순한코튼 입는 오버나이트 키트 체험 기회 제공

시크릿데이, ‘생리대 대신 갚아드립니다’ 캠페인 전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시크릿데이가 여성들의 따뜻한 상생 문화를 모티브로 한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시크릿데이는 6월 9일부터 29일까지, 생리대를 빌린 경험은 있지만 갚거나 돌려받는 일은 드물었던 여성들만의 공감 스토리에서 착안한 ‘생리대 대신 갚아드립니다’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하루 777명을 추첨해 시크릿데이의 대표 제품인 ‘순한코튼 입는 오버나이트 키트’로 더 크게 갚아주는 이벤트로 구성된다.

캠페인 슬로건 ‘여름에도 입는 오버나이트는 시크릿데이’처럼, 체험 키트에는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해당 키트에는 ▲100% 순면의 얇고 슬림한 ‘순한코튼 슬림핏’ 입는 오버나이트 중대형 1P, 특대형 1P ▲유기농 순면&린넨 커버로 통기성을 높인 ‘순한코튼 린넨 오가닉 커버’ 입는오버나이트 특대형 1P ▲국내 유일 100% 순면 쿨링 생리대 ‘순한코튼 마일드쿨’ 입는오버나이트 중대형 1P가 포함돼 있어, 순한코튼 입는 오버나이트 전 라인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는 특별 구성이다.

시크릿데이의 입는 오버나이트는 2024년 한 해 동안 1,600만 장 이상 판매된 속옷형 생리대로,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생리대의 신세계’로 불리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 4월 출시된 ‘순한코튼 마일드쿨 입는 오버나이트’는 박하의 청량감을 닮은 마일드한 쿨링감으로 여름철에도 답답함 없이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6월 4일 올리브영 세일 기간 중 위생용품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캠페인을 통해 키트를 수령한 고객들의 만족도 역시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캠페인 기간 중 신청자 중 1인을 추첨해 ‘입는 오버나이트’ 100팩을 통 크게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9,900원 이상 기부 시 같은 금액만큼의 생리대를 기부자에게 되돌려주는 나눔 이벤트, 시크릿 초특가 기획전, SNS 구매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시크릿데이 관계자는 “여성들만의 공감대에서 출발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생리대에 대한 따뜻한 나눔의 경험을 전하고 싶었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순한코튼 입는 오버나이트의 부드러운 착용감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