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라닭은 2021년 전용 앱을 도입한 이후,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해 왔다. 현재는 배달 주문뿐 아니라 포장, 예약주문까지 가능하며, 결제와 멤버십 적립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특히 ‘푸라닭 멤버십’은 누적 구매에 따라 등급이 상승하고 다양한 전용 쿠폰이 지급되는 구조로, 꾸준히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앱 전용 상품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돼, 온라인 중심의 소비 패턴 변화에도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있다는 평가다.
푸라닭 관계자는 “앱 이용 고객 증가세는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고객 만족도를 반영하는 지표”라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기능 개선과 혜택 확대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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