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라세움, 시즌2 기념 그랜드 오픈 행사 성황리 마무리

이병학 기자

2025-06-04 16:48:00

더클라세움, 시즌2 기념 그랜드 오픈 행사 성황리 마무리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더클라세움이 시즌2 출범을 기념하는 그랜드 오픈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자리로, 임직원과 회원 등 약 1천5백 명이 참석해 열띤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더클라세움은 독자적인 특허 기술과 햄프 성분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빠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대표 제품인 ‘비올라스’ 화장품은 특허 등록된 대마 유래 엑소좀 기술(특허번호 제10-2692188호 외)을 기반으로 피부 개선 효과를 강조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회사의 비전과 대표 제품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으며, 사업자 대상 강연과 승급식, 향후 계획 공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행사에 참석한 관계자들에게는 소정의 답례품도 제공됐다.

더클라세움은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과 협력해 햄프연구실을 설립하고, 대마 성분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를 이어오고 있다. 이를 통해 기존 화장품 시장에서의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으며, 대마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에도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클라세움, 시즌2 기념 그랜드 오픈 행사 성황리 마무리


주성진 의장은 “시즌2의 슬로건인 ‘Paint the world in green’에 걸맞게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더클라세움의 브랜드 가치를 확장해 나가겠다”며 향후 계획을 전했다.

차진희 대표이사는 “사업자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차별화된 기술과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사업자 모두에게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